[이미영기자] 한류스타 카라가 새 앨범으로 국내에 컴백한다.
카라는 오는 9월6일 정규 3집 음원과 음반을 공개하고 국내 활동에 나선다. 지난 해 미니4집 '점핑(JUMPING)' 이후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앨범이라 카라의 국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9월5일 자정 음원과 6일 음반이 공개되는 이번 새 앨범은 오는 25일부터 한정판(메이킹 사진 별도 수록)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한정판을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100여 명을 추첨해 내달 14일에 열리는 쇼케이스에 초청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 'STEP'은 한재호, 김승수 콤비 스윗튠의 곡으로 Rock&Electronica가 절묘하게 접목된 강력하고 세련된 신스 팝 넘버다. 리듬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면서도 절제도 적절히 되어있는 테마사운드가 가미됐다.
소속사 측은 "화사한 색감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 즐겁고도 강렬한 사운드 안에서 한층 성숙해진 카라의 다섯 목소리가 반가운 곡"이라며 "적지 않은 기간 활동하며 다져진 원숙함과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멤버들의 숨은 노력이 빛을 발하며 카라의 전매특허와도 같은 달콤한 음색으로 어떤 어려움이라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자며 손짓하는, 기분 좋은 카라표 팝이다"고 소개했다.
카라는 음원 발표 후 추석이 지난 9월 중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도 돌입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