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고의 사랑' 차승원, 톱스타 캐릭터에 완벽 빙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차승원이 극중 톱스타 독고진 역에 완벽 빙의했다.

차승원은 '최고의 사랑'에서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 독고진 역을 맡아 전작에서 보여준 무거운 이미지를 벗고 밝고 명랑한 캐릭터로 돌아온다.

차승원은 최근 촬영에 돌입, 특유의 카리스마 눈빛과 함께 홍자매표 대사를 맛깔나게 소화하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본인은 진지하지만 보는 사람은 웃게 만드는 연기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차승원은 매번 출연하는 드라마와 영화마다 캐릭터 분석을 위해 대본을 꼼꼼히 살펴보느라 대본이 금방 헤어져버려 따로 프린트한 대본을 이용하기도 한다고. 독고진 역할을 위해서도 자신만의 특별 대본을 만들어 직접 이름을 새기고 대사 하나 하나를 확인하며 '독고진으로의 완벽 빙의'를 마쳤다는 후문이다.

'최고의 사랑'은 톱스타와 한물 간 여자 연예인 간의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최고의 사랑'은 '최고 톱스타의 지독한 짝사랑'을 뜻하며, 여주인공 애정이 겪은 사랑 중에서 최고의 사랑이라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 정준하 등이 출연하며 '로열패밀리' 후속으로 내달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 사랑' 차승원, 톱스타 캐릭터에 완벽 빙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