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토리아 커플' 닉쿤과 빅토리아가 춤바람에 빠졌다.
지난 26일 오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 홈페이지에는 닉쿤과 빅토리아 커플의 미방송분 영상이 공개됐다. '춤바람 난 쿤토리아 부부'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영상에는 닉쿤과 빅토리아의 커플 댄스가 담겨있다.
닉쿤은 빅토리아에게 2PM의 신곡 'I'll be back'의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는 가 하면 두 사람은 원더걸스의 '텔 미(Tell me)에 맞춰 앙증맞은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제작진은 "신혼집 근처에서 닉쿤이 직접 찍은 영상이다"며 "너무 귀엽고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거 같아 보이죠. 빅토리아가 언제 남편의 춤을 배워서 이렇게 추는것인지"라며 빅토리아 커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의 커플댄스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이 영상은 27일 오전 현재 5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중이며 댓글 수만 무려 2천여개가 넘었다.
네티즌들은 '춤만 춰도 뭔지 알 것 같은 느낌이다.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둘이 같이 춤추는게 너무 이쁘다. 진짜 연인 같다' '두 사람의 합동 댄스 무대를 실제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미방분 영상이라는 코너를 개설해 화제가 되고 있다. 쿤토리아 커플에 앞서 '용서 커플'의 닭살 애정 행각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