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유, '이상형' 태양 콘서트에 게스트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수 아이유가 빅뱅 태양의 단독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태양의 소속사 측은 30일 "아이유가 다음달 25일과 26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태양의 단독콘서트 게스트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아이유가 방송을 통해 평소 태양을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공공연하게 이야기해왔기 때문에 아이유의 게스트 출연은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유는 고정출연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의 '영웅호걸'에서 'I need a girl'에 맞춰 태양의 볼에 키스를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런 아이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태양에게 전한 사람은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 중인 유인나라고. 태양과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유인나는 아이유를 위해 방송에서 태양과 전화연결을 주선하기도 했으며, 태양이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자신의 공연을 함께 해 줄 게스트를 찾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이유를 적극 추천한 것.

태양은 "아이유가 데뷔하기 전부터 지인을 통해 알고 있었는데, 노래도 너무 잘하고 갈수록 성장해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다. 아이유가 내 콘서트 무대에 서준다면 나도 대환영이다"라며 아이유에게 콘서트 게스트로 서줄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 역시 "데뷔 전부터 팬이었던 태양 오빠의 콘서트에 선다는 것이 매우 설레고 기대된다"며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고민 중이라는 후문이다.

태양은 최근 발표한 신곡 'I'll be there' 활동과 함께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태양의 단독콘서트 'Solar'는 전체관람가와 만 18세 이상 관람가로 나뉘어 진행되며 30일 오후 8시 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유, '이상형' 태양 콘서트에 게스트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