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정이 가수 서인국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했다.
김민정은 서인국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랑해 U'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얼굴을 비췄다. 김민정은 지난해 말 석회화건염 진단을 받아 '히어로' 등에서 중도하차하고 치료와 건강관리에 전념하며 휴식기를 가져왔다.
김민정은 서인국의 '사랑해U' 뮤직비디오에서 톱스타의 일탈을 연기하며 서인국과 연인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려냈다.
달콤한 연인으로 변신한 두 사람은 5박6일 동안 태국 푸켓 아난타라 리조트의 아름다운 배경과 근처 바닷가를 돌며 촬영했으며, 김민정은 사랑스런 연인의 모습을 연출해 촬영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테랑 연기자인 김민정은 촬영중 서인국에게 연기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처음에 어색했던 두 사람은 촬영이 끝날 때쯤엔 서로 장난도 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한다.
이번 앨범의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비, 2PM, 원더걸스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장재혁 사단과 영화 '영웅본색' '동방불패' 등에 참여한 태국의 필름 크루(Film Crew)팀 등 200여명의 스태프가 참여했다.
김민정은 "원치 않은 부상으로 인해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영화와 드라마 10여편의 작품들을 고사할 수밖에 없어 그동안 맘고생을 많이 했는데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에게 오랜만에 인사를 하게 돼 설렜다"고 밝혔다.
김민정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