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현영, 임신한 톱스타로 '산부인과' 특별 출연 '진지 열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영이 진지한 연기에 도전했다. 현영은 SBS 새수목드라마스페셜 '산부인과'에 임신한 톱스타로 카메오 출연했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후속으로 2월 3일부터 방송되는 '산부인과'는 산부인과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선택, 그리고 성장을 그려가는 메디컬 드라마.

현영은 2월 3일 첫 방송과 4일 2회 방송분에서 극중 다운증후군 증세가 있는 뱃속 아기를 가진 톱스타이자 재벌가 며느리 '윤진'으로 출연해 '서혜영'(장서희)의사와 아기에 대해 이런 저런 고민을 나눈다.

촬영은 지난 1월 초 건대병원과 SBS 사옥에서 진행됐다. 극중 다산센터 VIP실에서 센터장과의 장면에 이어 장서희와의 촬영에서 현영은 카메라 각도를 꼼꼼히 따지며 진지하게 연기에 임했다.

현영은 "오랜만에 드라마 연기를 하게 되어 즐거웠다"며 "장서희씨를 포함해 모든 분들 열심히 촬영하시는데, 앞으로 드라마 보면서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연출 이광영PD는 "현영씨가 극중 톱스타로 출연해 쉽지않은 역할을 진지하게 잘 연기해줘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스타분들이 산부인과에 카메오로 출연해 감동뿐만 아니라 톡톡튀는 재미도 선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 DB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영, 임신한 톱스타로 '산부인과' 특별 출연 '진지 열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