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이 가요계를 평정했다.
애프터스쿨은 두번째 싱글 '너 때문에'를 발매한 지 블과 사흘 만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고, 7일 현재까지 1위를 수성하고 있다.
전 사이트 1위 석권 후 지속적으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것은 올해 들어 처음 있는 이례적인 일로, 가요계 관계자들은 '올 하반기 최고의 히트곡'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올해 초 데뷔한 애프터스쿨은 신입생 '레이나'와'나나'를 입학시켜 보컬 라인을 강화했으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통한 무대 장악력으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가요 관계자들은 "전 멤버들이 탄탄한 실력은 물론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기본으로 자신만의 뚜렷한 색깔을 지녀 '10~20대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며 "대중문화계를 넘어 패션, CF계까지 영향을 주며 '애프터스쿨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고 분석했다.
타이틀 곡 '너 때문에'는 히트제조기 용감한 형제가 총 프로듀싱한 곡으로 시부야 케이 스타일의 서정적 느낌의 일렉트로 팝. 피아노와 바이올린 선율로 시작되는 애절한 도입부와 중독성 있고 파워넘치는 후렴구가 잘 어우러진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