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가 아시아 최고 그룹다운 명품 공연으로 서울, 난징에 이어 방콕도 사로잡았다.
지난 27~28일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펼쳐진 '동방신기 세번째 아시아 투어-MIROTIC in BANGKOK'은 공연장을 가득 채운 3만2천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공연은 세번째 아시아 투어 'MIROTIC'의 일환으로 지난 2월 열렸던 서울 공연과 같은 구성, 스케일로 진행되는 만큼 전세기로 음향과 스크린, 무대 장치 등을 공수해 그대로 재현, 태국 관객들에게 동방신기 공연의 진수를 보여줬다.
동방신기는 이번 공연에서 4집 수록곡 '주문-MIROTIC', '롱 넘버(Wrong Number)', '크레이지 러브(Crazy Love)'를 비롯해 '라이징 선(Rising Sun)', '허그(HUG)', '풍선' 등 기존 히트곡을 들려줬고, 멤버별 개인 무대까지 총 26곡을 선사했다.
탁월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관객과의 교감을 통해 3만여 관중을 완벽히 매료시킨 동방신기의 공연에 태국 관객들은 한국어 가사로 노래를 따라 부르고 한국 팬들 고유의 응원법까지 선보이는 등 폭발적인 환호를 보냈다.
시작 전부터 공연장 일대는 펄레드 티셔츠를 입은 팬들로 가득 차 마치 축제를 연상케 했으며, 일부 팬들은 태극기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는 등 열기를 보였다.
한편 태국 방콕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동방신기는 일본으로 이동, 오는 7월 4, 5일로 예정된 일본 아레나 투어의 앙코르 공연지인 도쿄돔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