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빅뱅, 서태지와 아이들-H.O.T 완벽 재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기그룹 빅뱅이 서태지와 아이들, H.O.T 등 선배 가수들의 무대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빅뱅은 최근 SBS '절친노트'에 출연했다. 빅뱅의 멤버 대성과 승리의 어색한 사이를 절친으로 되돌리기 위한 '절친노트'는 학교를 콘셉트로 잡아 '절친高'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지난주 방송에서 학교 성적표 공개 등으로 화제를 모은 빅뱅은 이번에는 자신들의 끼를 발산한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빅뱅의 탑과 G 드래곤, 태양은 서태지와 아이들로 변신해 무대에 올라 '환상 속의 그대'를 불렀다. 이들은 분장부터 노래와 안무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환호를 받았다. 컨츄리 꼬꼬로 변신한 대성과 승리는 화려하고 코믹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 아이돌답지 않은 코믹한 모습을 선보였다.

빅뱅 멤버 다섯 명은 모두 함께 H.O.T의 '캔디'를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를 지켜본 문희준은 "깜짝 놀랐다. 무려 13년 전인데... 옛날 생각이 많이 난다"며 후배 빅뱅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다.

'절친노트'의 MC인 김구라와 문희준은 각각 탑과 권지용으로 분장, 턱과 문지용으로 변신해 빅뱅의 '거짓말'을 춰 빅뱅 멤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빅뱅이 서태지와 아이들, H.O.T로 변신한 '절친노트'는 오늘(20일) 오후 11시05분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서태지와 아이들-H.O.T 완벽 재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