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가 오는 18일부터 1부와 2부의 순서를 바꿔 방송한다.
'일밤' 관계자는 13일 "현재 '일밤' 1부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 '일밤' 2부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오는 18일 방송분부터 '일밤' 1부 '우결', '일밤' 2부 '세바퀴'로 시간대를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해 9월 '세바퀴'와 '우결'의 방송 시간대를 바꾼 '일밤'은 4개월여만에 방송 순서를 원래대로 되돌리게 됐다.
지난해 9월 '일밤' 제작진은 "가을의 초입에 들어서면서 조금 더 늦은 저녁 시간대에 '우결'을 방송하는 것이 좀 더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길이라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며 1부와 2부 시간대를 교체한 바 있다.
'일밤'이 4개월여만에 또 다시 방송 순서를 바꾸게 된 데에는 간판 코너인 '우결'의 시청률 하락이 큰 원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일밤' 관계자는 이번 결정이 시청률 상승을 유도하기 위한 방안임을 인정하면서도 "'우결'이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과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 중 어느 한 코너와는 맞대결을 펼쳐야 하는 만큼 상황을 지켜볼 것"이라며 조심스러운 전망을 내놓았다.
한편 '일밤'의 인기코너인 '우결'은 오는 18일 방송에서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의 이별 편을 선보이면서 새롭게 투입되는 정형돈-태연 커플의 활약상을 예고편 형식으로 담을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