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타우, 주-프리스타일-안혜경 업고 음원차트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인가수 타우가 발매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 출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5일 음원출시를 한 타우는 6일 현재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등장과 동시에 주목받고 있다.

아직 홍보활동도 하지 않은 신인이 이 같은 성적을 기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이런 기세에 타우의 소속사 측은 9월부터 방송 활동을 하려던 계획을 바꿔 이번달부터 각종 방송을 통해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은 애절한 랩 발라드 곡으로 '남자 때문에'로 올 초 가요계 수퍼루키로 떠오른 JYP의 보석 주(JOO)가 보컬을 맡았고, '수취인 불명', 'Y' 등으로 수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스타일이 랩을 도와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또한 인기 방송인 안혜경이 내레이션을 맡아 곡의 느낌을 살렸다.

타우는 하하와 함께 지키리와 하하N와우를 통해 '와우'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가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타우'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했다.

타우의 신곡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은 출시 전 유출된 안혜경 티저 영상으로 인해 '안혜경 하하 불화설'이 퍼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우, 주-프리스타일-안혜경 업고 음원차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