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5집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으로 올 상반기 가요계를 휩쓴 쥬얼리의 서인영이 지난해 발표한 솔로 1집 '너를 원해' 이후 1년 여 만에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최근 서인영 솔로 컴백기사가 보도된 후 서인영 미니홈피에는 60만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서인영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피력하는 글과 사진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서인영은 10일 재킷 사진 촬영에 이어 14일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서인영의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가수 싸이가 군 입대 전 언타이틀 출신이자 록밴드 앰프의 리더 겸 프로듀서 유건형과 공동으로 작곡하고 싸이가 작사한 곡으로 최근 유럽 등지의 클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일렉트로 뮤직. 기존 일렉트로니카보다 더욱 더 펑키하고 강렬한 베이스가 특징이다.
서인영은 안무 및 의상, 소품, 헤어, 메이크업 등을 직접 꼼꼼히 챙기는 등 솔로 음반에 대한 열의를 보이고 있으며, 14일 촬영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쥬얼리 김은정, 하주연이 출연해 서인영을 지원사격할 예정이다.
서인영은 이번 솔로 음반 활동을 통해 섹시 이미지보다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인영의 두 번째 솔로음반은 오는 23일 공개되며, 서인영은 쥬얼리 활동과 솔로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