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텔미 신드롬'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원더걸스가 활동 중단 5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So Hot'으로 온라인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원더걸스는 강력한 경자들과 함께 지난 22일 'So Hot'을 공개한 당일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공개 이틀째인 24일에는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와 일간 베스트 차트 1위는 물론 음악서비스 사이트 멜론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음원 차트 사상 유례가 없는 가파른 상승세로 원더걸스의 폭발력을 입증한 것.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아직 방송 활동도 시작하지 않았는데 이런 반응은 이례적이다"며 "원더걸스의 매력이 총망라되는 방송 무대가 공개되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자신했다.
지난해 '아이러니(Irony)'와 '텔미(Tell Me)'를 잇는 원더걸스의 세번째 프로젝트 'So Hot'은 음원 공개 직전부터 멤버들의 새로운 컨셉트가 담긴 사진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실력과 외모가 담긴 뮤직비디오 또한 모든 온라인 차트의 검색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쾌속 질주 중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이달 말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So Hot'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