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인기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의 로맨틱 가이 크라운제이의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지난 11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크라운제이는 자신의 파트너 서인영에게 눈물의 이벤트 공연을 바쳐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
크라운제이는 방송 후 네티즌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모든 인터넷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크라운제이의 공식 홈페이지(www.crownj.co.kr)는 방문자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일시적으로 다운되는 현상이 일어났으며, 크라운제이가 개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미니홈피는 하루만에 10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방송에서 크라운제이가 서인영에게 선물한 '신상 구두 케이크'를 비롯, 크라운제이가 방송에 입고 나왔던 모자, 티셔츠 등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으며, 크라운제이 2집 수록곡 'Talk to me'(토크 투 미)가 싸이월드 실시간 인기차트 10위권에 진입하는 기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크라운제이의 이벤트를 보며 같이 눈물을 흘렸다. 너무 감동적이었다' '이 방송을 통해 크라운제이를 다시 보게 됐다. 정말 따뜻하고 착하고 남자답다'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이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 등 호평을 보냈다.
크라운제이 소속사 관계자는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이후 크라운제이의 인지도가 급격히 상승했으며, 각종 행사, 축제 게스트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크라운제이는 한국에서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한국에서 자진 군입대를 한 사실이 네티즌 사이에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