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6년만의 컴백' 정재형, 파리 유학생활 담은 에세이집 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혼성 3인조 그룹 베이시스 출신의 뮤지션 정재형이 새 음반 발매에 이어 출판물까지 선보여 화제다.

정재형의 소속사 측은 20일 "정재형이 지난 17일 에세이집 '정재형의 Paris Talk-자클린 오늘은 잠들어라'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에세이집은 뮤지션 정재형이 9년간 파리에서 유학하며 체험했던 일상과 음악 작업에 대한 단상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다"면서 "파리의 친구들과 그의 보물 같은 아지트 등에 관한 이야기들을 특유의 차분함과 위트로 풀어내 읽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에세이집에는 정재형이 직접 손으로 그린 파리의 일러스트도 담겨 있다.

대중문화평론가 강태규 씨는 "파리에서의 일상을 소소하게 풀어 내려가고 있지만 그의 철학적인 단상을 엿볼 수 있다"며 "정재형의 이번 책은 그의 앨범과 이야기를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온 독자들에게 많은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평했다.

한편 6년 만에 3집 정규 음반 'For Jacqueline'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런닝'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정재형은 지난 1995년 그룹 베이시스로 데뷔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6년만의 컴백' 정재형, 파리 유학생활 담은 에세이집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