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용하 "김하늘 실제 노래 잘 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탤런트 박용하가 SBS 드라마 '온에어'에서 김하늘의 음치 가창이 설정이었음을 밝혔다.

박용하는 지난 26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세간에 화제가 된 '온에어'의 노래방 장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그는 "노래방 신 촬영은 너무나 어려운 작업이었다. 실제 김하늘씨는 노래를 너무 잘하는데 일부러 음치인 척 하느라 고생했고, 얌전한 송윤아씨는 춤을 춰야했다"고 소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노래방 장면에서 김하늘은 장혜진의 '키 작은 하늘'을 음정이 불안한 상태로 고래고래 소리 지르며 부르는 음치의 모습을 보여줬고, 송윤아는 어색한 춤 솜씨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용하 또한 극중 무뚝뚝한 성격과는 달리 막춤을 선보이며 화장지를 찢어 날리는 이색 연출까지 해냈고, 이범수는 대걸레를 마이크 삼아 노래를 부르며 코믹춤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박용하는 수염을 기른 이유에 대해 "어려보이는 게 싫어서"라고 밝혔고, "극중 작가로 분한 송윤아씨가 '내 작품에 나오는 배우가 노래하는 꼴은 못봐', '배우들이 말이야, 두 줄만 넘어가면 씹고...'라는 대사를 말할 땐 작가가 마치 나보고 들으라고 하는 이야기인 것 같아 가슴을 쓸어내렸다"며 장난스럽게 웃었다.

이어 "드라마상 네 주인공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펼쳐지느냐"는 질문에 박용하는 "작가와 PD도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며 "지금 흐름상으로는 송윤아씨와 이어질 것 같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용하 "김하늘 실제 노래 잘 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