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채아, MBC 새 시트콤 '코끼리' 주연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수 손호영의 뮤직비디오에서 진한 물속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한채아(24)가 '김치 치즈 스마일'에 이어 MB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 일일시트콤 '코끼리'(극본 김균태, 연출 이민호 김준현)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일일시트콤 '코끼리'는 '코'자로 끝나는 별명을 가진 캐릭터의 좌충우돌 이 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개코, 싸이코, 무심코, 딸기코, 기어코, 결단코 등 개성있는 캐릭터와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한채아가 극중 맡은 역할은 '기어코'로 아들을 애타게 기다리던 중 딸이 나와 남자처럼 자란 '국영수'(권해효 분) 가족의 맏딸 '국채아'다. 한채아는 60억분의 1의 사나이 에밀리아넨코 효도르를 우상으로 여기고, 자신을 '60억분의 2'라고 외치며 킥복싱을 비롯해 못하는 운동이 없는 남자같은(?) 여성을 연기한다.

촬영을 위해 연일 정두홍 감독의 액션스쿨에서 매일 킥복싱을 연마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한채아는 "첫 작품이라서 준비를 많이 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떨리고 모자란 부분이 많은 것 같다. 주변 사람들의 많은 기대와 더불어 저 자신에게도 실망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뉴 논스톱'과 '느낌표' 등을 연출한 이민호 PD와 '김치 치즈 스마일'의 김준현 PD가 연출을 맡고 14명의 작가들이 뭉친 '코끼리'에는 한채아 외에도 권해효, 주현, 김창숙, 문세윤, 김국진, 이상엽, 백성현, 이현지, 이세영 등이 출연한다.

'코끼리'는 오는 21일 첫방송되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채아, MBC 새 시트콤 '코끼리' 주연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