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체리필터 조유진, "박-최 아나 커플 궁합 좋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S2 '스타골든벨' 방송녹화에서 박-최 커플, 김제동 등 사주 봐줘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커플 사주 너무 좋아요."

인기록밴드 체리필터의 조유진이 KBS2 '스타골든벨' 방송녹화에서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커플의 사주를 봐주자 출연진 전원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

지난 10일 KBS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녹화에서 조유진은 박지윤, 최동석 커플이 상반되는 사주이지만 서로를 보완해주는 사주여서 너무 좋다는 괘를 내놓았다.

평소 역학에 관심을 가진 체리필터의 홍일점 보컬 조유진이 그동안 주역을 틈틈히 공부하며 주변 동료들에게 사주를 봐 주는 사실은 꽤 알려진 일. 특히 이달 초 SBS '음악 공간'에 출연해 결혼을 앞둔 이적의 궁합을 소상하게 밝혀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날 조유진은 한편, MC 김제동의 사주도 밝혀 관심을 모았다. 조유진은 "김제동 주변에 이성이 없다"면서 "평소 생활 패턴을 바꿔 좀 화려하게 지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주변에 여자들이 많아야 결혼하지 않겠느냐"고 말해 출연진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조유진은 이어 개그콤비 김신영-김태현 커플의 궁합에 대해서는 "기운이 둘다 너무 세다. 서로 활동적인 사주여서 최악의 궁합이다"고 전해 녹화장을 폭소로 가득 채웠다.

이날 녹화가 끝난 뒤에도 출연진 모두는 조유진을 둘러싸고 자신들의 사주를 물어보기도 했으며, 김제동은 "사주 잘 봐줘 고맙다"는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지난 9월 말 '리와인드' 음반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느껴봐'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의 명쾌한 사주풀이 장면은 오는 15일 오후 5시 20분 '스타골든벨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문용성기자 lococ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리필터 조유진, "박-최 아나 커플 궁합 좋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