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쾌도 홍길동(가제)'(극본 홍미란 홍정은, 연출 이정섭)의 주인공 강지환이 액션 연기를 위해 훈련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극중 홍길동의 역할을 위해 액션 스쿨에서 무술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장면으로, 강지환은 화려한 봉술과 함께 고난위도의 와이어 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등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총 24부작으로 기획된 '쾌도 홍길동'은 KBS에서 그동안 탁월한 연출력을 보여준 이정섭 PD와 드라마 '환상의 커플', '마이걸', '쾌걸 춘향'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홍미란, 홍정은 작가가 호흡을 맞추고 있다.
주연배우로 홍길동 역을 맡은 강지환을 비롯해 허이녹 역에 성유리, 이창휘 역에 장근석이 캐스팅돼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사 ㈜올리브나인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 '쾌도 홍길동'은 퓨전사극의 진수를 보여줄 작품으로, 화려한 액션 등 볼거리는 많지만 최대한 잔인한 장면을 많이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쾌도 홍길동'은 현재 전남 완도, 강원도 속초의 취성루(드라마 '대조영' 세트장), 경북 문경의 용추계곡, 용인민속촌 등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을 하고 있으며, 내년 초 방송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