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MBC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해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탤런트 고나은이 PK혜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노개런티를 자청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고나은은 김지훈과 함께 PK헤만의 정규 1집 앨범 '연인'의 타이틀곡 '못잊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키스신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PK혜만의 소속사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제작전부터 남녀주인공으로 김지훈과 고나은을 염두에 두고 출연 제의를 했는데 두 배우가 곡과 시나리오에 반했다며 노개런티를 자청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배우들의 열정에 힘입어 불법 다운로드와 음원공유로 어려운 음반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대중들에게 양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고나은 김지훈 두 배우는 각각 MBC '아현동마님'과 KBS '며느리 전성시대'의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난 5일과 6일 서울시청과 여의도 일대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야외 촬영 때는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음료와 간식을 직접 나눠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조영수, 윤민수(바이브), 한상원, 강지원, 최일호, 강은경, 안영민 등 인기 작품자들의 참여와 이지혜, 박상민, 포맨, 케이준 등 인기가수들의 가창으로 발매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PK헤만의 정규 1집 '연인'은 오는 27일에 발매된다.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