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진영 7집, '무브먼트' 지원 사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이나믹듀오, t윤미래, 바비 킴 등

6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박진영의 앨범 재킷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발매 이틀을 앞두고 이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후배가수들의 이름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힙합연대 무브먼트의 다이나믹 듀오가 수록곡 '이런 여자가 좋아'를 피쳐링 하고 재즈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이 하모니카 연주로 멋을 더한다. 또한 t윤미래는 '엇갈렸어', 바비 킴은 '싱글(Single)'의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요즘 '텔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도 수록 곡 '대낮에 한 이별' 피처링으로 스승이자 프로듀서인 박진영의 이번 앨범에 참여했다.

총 12곡으로 구성 된 박진영의 이번 7집 앨범에는 4년간 금고 속에 보관되었던 것으로 유명한 타이틀 곡 '니가 사는 그 집'을 비롯해 '키스', '딜리셔스(delicious)', '딴따라 블루스', '이런 여자가 좋아', '위험한 장난' 등의 감각을 자극하는 수록 곡들이 실려 있다.

JYP 측은 "국내 힙합의 선두주자이자 실력집단인 무브먼트 소속의 다이나믹듀오, t 윤미래, 바비킴은 평소 국내 힙합을 아끼며 많은 관심을 가졌던 박진영이 7집 앨범을 준비하며 작업을 요청, 흔쾌히 수락했다"며 공동 작업이 이루어진 과정을 밝혔다. 또한 원더걸스의 선예는 "스승이자 프로듀서인 박진영씨의 컴백앨범에 피처링을 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진영의 7집 앨범은 오는 16일 발매되며, 17일 MKMF에서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추장훈기자 senes@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진영 7집, '무브먼트' 지원 사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