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슈퍼주니어의 후속곡 'Marry U' 뮤직비디오가 색다른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Marry U'가 부드러운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달콤한 프로포즈송인 만큼 이 뮤직비디오는 헤어진 연인을 위해 콘서트를 열고 다시 사랑을 고백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애틋한 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슈퍼주니어의 프로포즈를 받는 행운의 주인공으로는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특별 출연해 청순한 매력으로 뮤직비디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할리우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인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이희복씨가 직접 제작했는데, 크로마키 합성과 모션그래픽기법을 사용해 가상 공간에서 펼쳐지는 슈퍼주니어의 황홀한 프로포즈를 연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희복씨는 현재 모션그래픽계의 거장이자 영화 타이틀 제작의 1인자로 불리는 카일 쿠퍼의 동료 디자이너로 할리우드 최고의 영상 제작사인 '프롤로그'에 소속돼 있으며, '슈퍼맨 리턴즈', '스파이더맨3' 등 블록버스터 영화의 타이틀을 제작한 바 있다.
'Marry U'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SM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www.smtown.com), 스타커뮤니티 아이플닷컴(www.iple.com), 엠엔캐스트(www.mncast.com) 등과 지상파 및 케이블TV를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