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나의 댄스&다이어트'란 UCC가 빠른 속도로 확산되면서 미나의 몸매를 닮고 싶은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동영상은 여성전문 채널인 GTV '우먼뉴스'에서 방영한 프로 중 하나로, 한 네티즌이 올린 이 영상은 현재 한 포털사이트에서 하루 만에 10만 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수백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UCC에서 미나는 섹시하면서 편안한 의상을 입고 자신의 4집 타이틀곡인 'LOOK'의 안무를 자세하게 한 동작씩 설명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복근이 진짜 멋있다. 부럽다' '열정적인 노력의 결실인 거 같아멋지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미국에 공연차 머무르고 있는 미나는 한국에서 자신의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에 놀라워하며 앞으로 몸매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겠다며 즐거워했다고 한다.
미나는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 추석대잔치에 초대가수로 초청돼 가수 업타운, 녹색지대와 함께 3만 여명의 한인동포들과 현지 주민들에게 멋진 댄스와 라이브로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미나는 미국에서 짧은 휴식을 취한 뒤 오는 25일부터 후속곡 '좋아'로 활동을 시작한다. 미나는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곡 '좋아'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