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의 박수진이 SBS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으로 첫 연기에 도전한다.
박수진은 '칼잡이 오수정'에서 엄정화의 아역으로 깜짝 출연한다. '칼잡이 오수정'은 연애는 불같이 하지만 막상 결혼 앞에서는 철저하게 계산적인 노처녀 '오수정'과 사랑의 배신으로 킹카가 된 '고만수'의 요절복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3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 엄정화의 주인공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극중 박수진은 엄정화가 맡은 역인 오수정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한다. 고교생 오수정은 뛰어난 미모로 수많은 남학생들의 구애를 받지만 매번 매몰차게 퇴짜를 놓는 콧대가 높은 인물.
박수진은 고등학생 오수정 역을 통해 당당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박수진은 "잠깐의 출연이지만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하는 모습을 처음 보여드리게 되어 설레면서도 걱정이 됩니다. 존경하던 엄정화 선배님의 아역으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지만, 처음 도전하는 역할이 매우 개성 있는 캐릭터라 제대로 표현해낼지 걱정이 되기도 해요"라며 "항상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칼잡이 오수정'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드라마 관계자는 "박수진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만 가지고 있을 줄 알았는데, 직접 만나보니 당차고 활발한 모습도 가지고 있었다. 박수진의 청순한 외모와 당찬 면이 고등학생 시절의 오수정 이미지에 딱 들어맞는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된다"라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불량커플'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은 2007년 7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