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방신기, "연기, 이제 시작하는 단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룹 동방신기가 연기에 임하는 겸손한 마음가짐을 분명히 했다.

동방신기는 18일 오후 경기도 광주 촬영 현장에서 가진 첫 극장 TV드라마 'Vacation' 기자회견에서 "아직 연기에 대해 뭐라 말할 단계가 아니다"며 "이제 시작하는 단계로,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은 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

동방신기의 리더 유노윤호는 "다섯 명 모두 부족할 것"이라며 "연기나 노래나 희노애락을 전달하는 도구지만, 연기가 어렵구나 하는 걸 절실히 느낀다"고 말했다.

믹키유천 역시 "연기 하나도 벅찬데 본업인 가수와 병행해야 돼 더 어렵다"고 밝혔다.

동방신기는 첫 극장 드라마 '버케이션'에서 각자의 에피소드에서 연기를 했다. 유노윤호는 팬과의 로맨스를 담은 '카시오페아'에서, 최강창민과 시아준수는 시골마을에서의 휴머니즘을 담은 에피소드에서, 영웅재중은 강렬한 액션이 가미된 '더 웨이 유 아'에서, 믹키유천은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에피소드에서 각각 연기를 펼쳤다.

동방신기의 시아준수는 "8월 1일엔 극장을 직접 찾아가 팬들과 함께 '버케이션'을 볼 예정이다"며 "이외 다른 날에도 게릴라식 인사 드릴 테니 많이 와서 봐달아"고 말했다.

'버케이션'은 오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1일 5회씩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상영된다. 또한 현재 동방신기 멤버들은 두번째 에피소드 '지구에서 연애중'(가제) 촬영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광주(경기)=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사진 김동욱 기자 gphot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방신기, "연기, 이제 시작하는 단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