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유리-채리나 "우리는 걸 프렌즈예요" 입력 2006.07.12 오후 3:57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 지하 아이클럽에서 열린 가수 유리와 채리나가 결성한 여성 듀오 '걸 프렌즈'의 앨범 자켓 사진 촬영 행사에서 유리(왼쪽)와 채리나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사진 김일권객원기자 ilkwonk@joynews24.com 관련기사 유리-채리나, 섹시 발랄 '해변의 여인' 좋아요 응원수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