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A매치 생중계⋯'다음생은 없으니까'x'얄미운 사랑' 오늘(18일) 맞대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김희선 주연의 '다음 생은 없으니까'와 이정재의 '얄미운 사랑'이 오늘(18일) 격돌한다. 대한민국 대 가나의 A매치 중계로 인한 방송 시간이 변경됐기 때문이다.

18일 TV조선은 "18일 오후 7시 40분부터 생중계되는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가나' 경기로, '뉴스9'은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고 밝혔다.

다음생은 없으니까 이미지. [사진=넷플릭스]
다음생은 없으니까 이미지. [사진=넷플릭스]
다음생은 없으니까 이미지. [사진=넷플릭스]
얄미운 사랑 [사진=tvN ]

이어 "드라마 '다음생은 없으니까' 4회는 예정대로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tvN은 오후 7시10분부터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프리뷰 쇼'를 선보인다. 이어 7시40분부터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에 따라 드라마 '얄미운 사랑'은 평상시보다 1시간가량 늦은 밤 10시 방송된다.

한편 '다음생은 없으니까'는 매일 같은 하루, 육아 전쟁과 쳇바퀴 같은 직장 생활에 지쳐가는, 마흔하나 세 친구의 더 나은 '완생'을 위한 좌충우돌 코믹 성장기 드라마. '얄미운 사랑'은 초심을 잃은 국민배우와 정의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전쟁 팩트폭격 편견타파 드라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매치 생중계⋯'다음생은 없으니까'x'얄미운 사랑' 오늘(18일) 맞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