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정 아나운서가 가수 김현철과 함께 '그대 안의 블루'를 부른다.
노 아나운서는 오는 3일 KBS COOL FM '강수정의 뮤직쇼'(연출 김홍철) 100일 특집 공개방송 '뮤직토크쇼 I LOVE YOU'에 출연해 김현철과 호흡을 맞춘다.
이날 공개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얼음공주 노현정 아나운서와 DJ 강수정 아나운서의 노래 맞대결. 한 관계자는 두 아나운서가 그 날의 대결을 위해 밤마다 CD를 들으며 맹연습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선후배 사이인 두 아나운서는 평소 허물없는 친구처럼 지내지만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노래 대결에 사뭇 긴장하고 있다고.

이날 강수정 아나운서는 장윤정의 '어머나'를, 노현정 아나운서는 가수 김현철과 함께 '그대 안의 블루'를 부를 예정이라 선곡에서도 두 사람의 대조적인 성격이 그대로 드러난다.
한편 강수정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강수정의 뮤직쇼'는 1일 방송 100일을 맞이했다. 방송 100일을 기념해 마련된 이 특집 공개방송은 3일 오후 7시30분 홍대앞 롤링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공개방송에는 뮤직쇼의 고정게스트 안재욱, 김현철, 클래지콰이, 김C(뜨거운 감자), 정지찬, 이한철, 채연, 프리스타일과 노현정 아나운서 등이 출연하며 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토크와 라이브 음악이 어우러진다. 방송은 11일 오후 2시 KBS COOL FM (89.1 Mhz).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