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애마' 만삭 이하늬, 출산 앞두고 공식석상 "포토타임 불참, 토크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만삭 이하늬가 공식석상에서 D라인을 공개했다. 다만 출산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애마' 포토타임에는 불참했다.

1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서 진행자 박경림은 "주연배우 이하늬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포토타임은 진행하지 않는다. 이후 토크부터 함께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하늬는 이달 중순 출산을 앞두고 있다.

'애마' 이하늬 [사진=김양수 기자]
'애마' 이하늬 [사진=김양수 기자]

'애마'는 1980년대 한국을 강타한 에로영화의 탄생 과정 속,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에 가려진 어두운 현실에 용감하게 맞짱 뜨는 톱스타 희란(이하늬 분)과 신인 배우 주애(방효린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하늬는 외모와 말투 모두 80년대 탑 여배우 그 자체로 분했다. 방효린은 신인 배우의 당돌한 패기를 신선하게 보여줄 예정이고, 진선규는 제작자의 욕심과 욕망을 재치 있게 그려낸다. 마지막으로 조현철은 작품을 향한 신인 감독의 고민과 분노를 세밀하게 표현한다. 1980년대 충무로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와 어두운 면을 고루 담아낸 프로덕션을 선보이며, 각자의 방법으로 시대에 맞서며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22일 오후 4시 공개.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마' 만삭 이하늬, 출산 앞두고 공식석상 "포토타임 불참, 토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