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알'이 공개한 28세 오은영 미모에 난리..."화법·말투 똑같은데 너무 아름다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20대 시절이 소환돼 화제다.

2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그때 그 시절, 세기말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1994년 3월 27일 방송분으로, 잘못된 다이어트법으로 부작용에 시달리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해당 영상에는 28세의 오은영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알'이 소환한 20대 오은영 [사진=그것이 알고 싶다]

당시 광주세브란스 정신병원에서 근무했던 오은영은 "거식증은 가장 중요한 문제는 우울도 있고 사회적 기능을 수행 못 하는 부분도 있지만, 정신과 영역에서 본다면 상당히 응급이다. 목숨을 잃는 경우도 있다"고 소견을 전했다.

영상 속 오은영은 현재와 같은 목소리톤으로 앳된 미모를 자랑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미인이셨네요" "오은영 선생님이 나와서 너무 놀랐는데요. 목소리가 지금과 차이 없어서 더 놀랐습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오은영은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 등에 출연 중이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알'이 공개한 28세 오은영 미모에 난리..."화법·말투 똑같은데 너무 아름다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