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청명한 하늘 아래 도심 속 숲길을 거닐며 힐링도 하고, 양손 가득 푸짐한 선물도 챙겨보자.
서울 종로구 부암동 백사실 계곡에서 오는 19일 토요일 오전 9시 '스타 고우리와 함께 하는 제10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이하 트레킹교실)'이 열린다.
조이뉴스24가 지난 2020년부터 봄·가을로 열고 있는 희망찾기 등산·트레킹교실은 푸짐한 기념품과 경품으로도 유명하다. 자연 속을 걷는 기쁨과 경품 당첨의 행운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모든 참가자들은 등산용 의자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매와 현장등록 등 유료 등록자들은 중간 종착지인 별서터에서 업그레이드 된 경품을 누릴 수 있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는 시가 100만원 상당 프리미엄 건강검진권(한신메디피아)과 스위스 명품 시계 그로바나(GROVANA), 파나소닉 무선청소기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76년 역사의 스위스 정통 아웃도어브랜드 오들로(Odlo) 기능성 등산 의류와 산야로 등산화, 템프업 등산양말 등 야외활동 패션을 완성 시켜주는 경품에도 도전해 볼 수 있다.
가수 홍진영의 시크블랑코, 뉴앤뉴, 넥스트아이, 아라리디아, MD638, 베르티 티트리 등 다채로운 뷰티 브랜드 제품과 알보젠 멀티비민 등 건강 제품도 한가득 준비돼 미모와 건강을 가꿀 수 있다. 영화 관람권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권으로 올가을 문화생활도 즐겨보자.
모든 참가자들도 양손 가득 기념품을 받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야외 활동에 적합한 간이 의자와 메이블린뉴욕 아이브로우, 뷰애드 자외선차단제, 건강식품 모닝락 식이섬유, 신송식품 튜브형 쌈장 등이 기념품으로 지급된다.
또한 농심 컵라면과 생수, 에너지바 등이 점심과 간식으로 각각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조이뉴스24가 주최하고 (사)고려대학교 산악회,아이뉴스24가 주관한다. 산림청과 한국산악회가 후원하고 유럽 최고의 애슬레저(가벼운 스포츠웨어) 브랜드 오들로(ODLO)가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
아래 제10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 배너를 클릭하면 참가 등록을 쉽게 할 수 있다.
▶ 행사명: 제10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
▶ 주 최: 조이뉴스24
▶ 주 관: (사)고려대학교 산악회,아이뉴스24
▶ 후 원: 산림청, 한국산악회
▶ 협 찬: 오들로
▶ 일 시: 2024년 10월 19일(토) 오전 9시
▶ 장 소: 윤동주 시인의 언덕(청운공원)
▶ 인 원: 선착순 100명
▶ 참가비: 사전예매 20,000원
▶ 문 의: 02)334-7114(내선 201), biz@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