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내 아이의 사생활' 오빠 셋, 그리고 문메이린…랜선이모 사로잡을 깜찍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역스타 문메이슨의 막내동생 32개월 문메이린이 랜선이모들을 사로잡는다.

ENA 새 토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 9월 7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내생활'은 품 안의 자식들의 생애 첫 도전을 통해 어른들은 몰랐던 아이들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성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장윤정, 도경완이 MC를 맡고, 두 사람의 자녀인 '도도남매' 연우-하영, 추성훈의 딸 사랑, 문메이슨 4남매 등이 출연한다.

내 아이의 사생활 [사진=ENA ]
내 아이의 사생활 [사진=ENA ]

내 아이의 사생활 [사진=ENA ]
내 아이의 사생활 [사진=ENA ]

이런 가운데 문메이슨 4남매의 한국 여행기를 담은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몰라보게 성장한 슨빈든(문메이슨, 문메이빈, 문메이든) 3형제와 '내생활'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32개월 막내 여동생 문메이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포스터는 한국을 여행 중인 문메이슨 4남매의 한순간을 포착했다. 먼저 한국에서 아역 스타로 활약하다 7년 전 캐나다로 돌아간 2007년생 문메이슨, 2008년생 문메이빈, 2009년생 문메이든 3형제의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어느새 10대 청소년이 된 이들의 폭풍 성장 근황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사진 속 셋째 오빠 메이든에게 폭 안겨 있는 막내 여동생 메이린이 시선을 강탈한다. 메이린을 안고 있는 메이든의 양옆을 지키고 선 첫째 오빠 메이슨과 둘째 오빠 메이빈의 구도에서 든든함이 느껴진다. 또한 메이린을 향한 메이든의 꿀 뚝뚝 눈빛에서 금지옥엽 막내 여동생을 향한 오빠의 사랑이 보인다.

메이린의 단독샷을 담은 두 번째 포스터는 상상을 초월하는 깜찍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메이린의 반짝반짝 사랑스러운 눈망울은 2008년 영화 '아기와 나' 속 문메이슨의 어린 시절을 똑 닮아 있다. 입술에 앙증맞은 손가락을 갖다 대고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메이린의 표정은 엄마 없이 오빠들과 함께한 메이린의 첫 여행에서 과연 어떤 일들이 펼쳐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 아이의 사생활' 오빠 셋, 그리고 문메이린…랜선이모 사로잡을 깜찍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