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위트홈3' 진영 "고민시와 1+1처럼 촬영, 긍정적 에너지 받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진영이 고민시와의 연기 호흡을 전했다.

진영은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연출 이응복) 제작발표회에서 "시즌3에서도 찬영은 정의로움을 잃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배우 진영이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진영이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혼란을 겪기도 하지만 은유(고민시 분)라는 새로운 감정을 주는 인물을 만난다"라며 "그리고 지켜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또 진영은 고민시와의 케미에 대해 "좋았다. 긍정적이고 파이팅이 넘친다. 그 에너지를 가져갈 수 있었다"라며 "저희가 1+1(원플러스원)처럼 촬영을 많이 했는데 의지를 해서 잘 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스위트홈' 시즌3는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영원할 것 같던 괴물화 사태 속 모든 진화의 끝에 선 이들의 생존을 건 마지막 사투를 그린다.

'스위트홈' 시즌1의 주역들인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와 이도현과 시즌2에서 새롭게 합류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진영, 유오성, 오정세, 김무열, 김시아가 시즌3에서 저마다의 서사와 개성 있는 인물들을 소화하며 한층 더 단단해진 앙상블을 보여준다.

'스위트홈' 시즌3는 오는 7월 19일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위트홈3' 진영 "고민시와 1+1처럼 촬영, 긍정적 에너지 받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