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진영, 中그룹 보이스토리 MV 카메오 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중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새 앨범을 글로벌 발매했다.

보이스토리는 7월 12일 오후 1시 네 번째 미니 앨범 'UP'과 타이틀곡 'Pump !t Up'을 발매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보이스토리를 직접 발굴하고 프로듀싱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J.Y. Park)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신선한 즐거움을 더했다.

보이스토리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신성엔터테인먼트]
보이스토리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신성엔터테인먼트]

신보에는 타이틀곡 'Pump !t Up'을 포함해 'Intro:A+10t!on Up', 'Sunr!se' 그리고 타이틀곡의 영어 및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보이스토리는 앨범 곳곳에 나를 의미하는 'i'를 180도 반전한 '!'로 표현하며 세상을 색다르게 바라보겠다는 당찬 포부와 엉뚱한 재미를 선사한다.

타이틀곡 'Pump !t Up'은 힙합 댄스 장르로 보이스토리 여섯 멤버는 "삶을 긍정적으로 즐기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를 믿으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보이스토리는 지난 2월부터 중국 상하이, 광저우, 우한, 창사, 항저우, 청두, 충칭, 톈진까지 현지 8개 지역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해당 투어는 2023년 7월 미니 2집 'Z.I.P' 발매 기념 6개 지역 쇼케이스 투어 대비 확장된 규모로 그룹의 활약세를 입증했다. 또한 올해 3월 데뷔 후 처음으로 타이틀곡 'Alpha'의 한국어 버전 음원을 발매하고 국내 음악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행보에 박차를 가했다. 기세를 이어 5월에는 자카르타 비치 시티 인터내셔널 스타디움(Beach City International Stadium)에서 열린 '사랑해요 인도네시아 2024' 옴니버스 콘서트에 출연해 강렬한 스테이지를 선사했고 6월 말레이시아 유명 아티스트 '개스톤 퐁'(Gaston Pong)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Gummy Candy Love'(거미 캔디 러브)를 발매하는 등 여러 지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JYP의 중국 법인 JYP 차이나와 TME(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가 합작 설립한 신성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보이스토리는 JYP 현지화 전략인 '글로벌라이제이션 바이 로컬라이제이션'(Globalization by Localization)을 기반으로 탄생한 첫 그룹으로서 데뷔 이래 각종 활동과 수상 등 성과를 거두며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진영, 中그룹 보이스토리 MV 카메오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