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청량 여신으로 변신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24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Sticky Player'를 오픈하고 신곡 Sticky’의 음원 일부를 깜짝 선공개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아름다운 바다와 섬이 담긴 또 다른 하나의 세계의 안팎으로 나비들이 자유로이 비행하는 장면이 담겼다.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나비의 날개짓이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신비로운 영상미와 함께 한여름처럼 따사롭고 밝은 사운드와 멤버들의 맑고 청량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Sticky'의 음원 일부가 담기며 이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Sticky'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있을 때 느끼는 녹아내리는 듯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기존 음악적 색과는 다른 매력을 담았다.
기존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화려한 가창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면 신곡을 통해서는 더욱 핫하고 트렌디함을 장착한 이들을 만날 수 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번 신곡을 통해 자신들만의 눈부신 여름날을 표현,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새로운 '서머퀸'의 등장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디지털 싱글 앨범 'Sticky'는 오는 7월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