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지현우, 자전거 데이트…사랑으로 위기 극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과 지현우의 자전거 데이트가 포착됐다.

4일 방송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홍은미)에서는 박도라(임수향 분)와 고필승(지현우 분)의 의미심장한 데이트 현장이 그려진다.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임수향 스틸. [사진=KBS 2TV]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임수향 스틸. [사진=KBS 2TV]

앞서 도라와 필승은 비밀연애에 돌입,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갔다. 하지만 15년 전 원수가 되어버린 도라의 엄마 백미자(차화연 분)와 필승의 엄마 김선영(윤유선 분)의 갈등은 점점 커졌고 설상가상 미자는 도라가 만나고 있는 조연출 PD 필승이 과거 대충과 동일 인물임을 알게 됐다.

이들의 애정전선에 먹구름이 낀 가운데,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도라와 필승의 자전거 데이트가 포착됐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애틋한 사랑을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로맨스를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운다.

또 다른 스틸 속 도라와 필승은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받고 있는가 하면 평소와는 다른 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다. 함께하는 것만으로 마냥 행복했던 두 사람 사이에는 걱정과 슬픔의 그림자가 드리우고 있어 이들의 데이트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지 지켜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필승에게 시선이 고정된 도라의 표정에서는 수많은 감정이 스친다. 이어 도라는 필승에게 조심스러운 제안을 건넨다. 도라의 말에 깜짝 놀란 필승은 이내 그녀의 제안을 수락한다고. 도라가 필승에게 요구한 것은 무엇이었을지, 두 사람이 굳건한 애정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이날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지현우, 자전거 데이트…사랑으로 위기 극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