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x김도완, 관계 빨간불…문상민 '결혼 훼방' 소망이루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김도완의 관계에 빨간불이 켜졌다.

11일 오후 8시50분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도한(김도완 분) 사이에 전례 없는 싸늘한 기류가 흐른다. 또한 이지한(문상민 분)의 결혼 훼방이 두 사람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웨딩 임파서블 [사진=tvN]

지난 방송에서 나아정은 이지한이 주선한 소개팅 자리에 얼떨결에 참석하게 됐다. 나아정과 이도한의 결혼을 무산시키려는 이지한의 계략에 말려들고 만 것. 원치 않는 소개팅으로 인해 나아정은 혼인신고서를 같이 내러 가자는 이도한과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됐고 연락이 닿지 않는 나아정 때문에 이도한의 걱정은 커져만 갔다.

이에 이도한은 주저하지 않고 나아정을 찾아간다. 그의 걱정을 반영하듯 사진 속 이도한은 평소 다정다감했던 모습 대신 표정에 그늘이 드리워져 있고 나아정 역시 미안함이 잔뜩 서린 얼굴로 이도한과 마주하고 있다. 나아정은 혼인신고를 하러 가지 못한 이유에 대해 최대한 설명하고자 노력하지만 이지한이 지켜보는 만큼 이마저도 쉽지 않을 예정이다.

고개만 내민 채 두 사람을 바라보고 있는 이지한은 결혼 훼방꾼답게 오감을 총동원해 이들의 행동과 말에 촉각을 곤두세운다. 나아정과 이도한도 이지한의 심상치 않은 행보에 위기를 느끼는 등 위장결혼 미션은 매 순간 위기에 봉착하게 된다. 무엇보다 나아정의 집에 이도한, 이지한 형제가 동시에 모이게 된 상황까지 더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과연 나아정과 이도한은 무사히 위장결혼을 성사시킬 수 있을지, 이지한은 이도한과 나아정의 뜻을 꺾을 수 있을지 창과 방패의 싸움 속 결말에 이목이 쏠린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x김도완, 관계 빨간불…문상민 '결혼 훼방' 소망이루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