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성주x박규영, '2023 MBC 연기대상' MC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김성주, 배우 박규영이 '2023 MBC 연기대상' MC로 나선다.

'2023 MBC 연기대상'은 한 해 동안 시청자에게 희로애락을 선사했던 드라마 작품들을 돌아보는 자리다. '연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오늘도 사랑스럽개', '조선변호사', '넘버스' 등 다양한 작품과 배우들이 시청자의 사랑을 받으며 수상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인 김성주, 배우 박규영이 '2023 MBC 연기대상' MC로 나선다.  [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방송인 김성주, 배우 박규영이 '2023 MBC 연기대상' MC로 나선다. [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여기에 터줏대감 김성주와 첫 MC로 발탁된 박규영의 신선한 조합으로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2019년부터 'MBC 연기대상' MC 자리를 지켜온 김성주가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자로 발탁돼 5년 연속 시청자를 찾아간다. 깔끔한 생방송 진행 실력과 유쾌한 입담까지 갖춘 그는 올해 역시 명품 진행으로 연기대상을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박규영은 '2023 MBC 연기대상' 진행자로 낙점돼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한다. 박규영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 한해나 역을 맡아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안방에 따뜻한 위로와 설렘을 전하고 있다.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첫 MC로 나서는 박규영의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2023 MBC 연기대상'은 오는 12월 30일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성주x박규영, '2023 MBC 연기대상' MC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