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스트레이키즈 한 "승민, 창빈보다 더 줏대…최고 락스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팀 내 최고 락스타로 승민을 꼽았다.

10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그룹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앨범 '樂-STAR'(락스타)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새 미니앨범 '樂-STAR'(락스타)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새 미니앨범 '樂-STAR'(락스타)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스트레이키즈 신보 '樂-STAR'는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의 락(樂)은 계속된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메시지와 자신감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락'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 사운드에 락적 요소를 가미해 스키즈 고유의 강렬함을 만끽할 수 있는 노래다. 이번 앨범 역시 매 앨범 곡 작업에 참여하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 방찬, 창빈, 한이 완성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 가장 신경쓴 부분을 묻는 질문에 방찬은 "'파이브스타'에서 스키즈만의 색을 가미시켰다면 '락스타'에서는 락스타다운 자유로운 모습을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한 번 들어본다면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타이틀곡 선정 과정에 대해 필릭스는 "타이틀곡 정할 때, 우리끼리 많은 노래 들으면서 어떤 음악인지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을 낸다. 서로 의견이 다르지만 다같이 결정한다. 이번 콘셉트, 색깔을 보여주고 싶은지 마음이 비슷해서, 잘 선택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창빈은 "타이틀곡을 쓰리라차 곡으로 해야 한다는 건 없지만, 스트레이키즈 프로듀싱 팀으로서 항상 참여하고 있다. 곡 선정은 멤버, 회사와 상의하면서 정한다. 다른 멤버들도 곡 작업 하고 춤, 노래로 큰 기여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은 '스트레이키즈 내 락스타'를 묻는 질문에 "스트레이키즈 안에서 가장 락스타는 승민이다. 그의 인생 안에 창빈보다 더 큰 줏대가 있다. 자신의 의견을 굽히지 않고 멋있다"고 말했고, 승민은 "창빈보다는 줏대가 더 있는 것 같다"고 소회를 전했다.

한편 스트레이키즈 신보는 10일 오후 2시 전세계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스트레이키즈 한 "승민, 창빈보다 더 줏대…최고 락스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