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심은경, '더 킬러스' 출연 확정 "염원했던 이명세 감독과 작업 영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심은경이 대한민국 6인의 감독이 완성하는 단편 영화 프로젝트 '더 킬러스(가제)'에 출연한다.

'더 킬러스'(가제)는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소설 '살인자들 (The Killers)'을 모티브로 대한민국 감독들이 각기 다른 시선과 스타일로 완성하는 단편 영화들을 하나로 모은 프로젝트로, 김종관, 노덕, 윤유경, 이명세, 장항준, 조성환까지 6명의 감독이 참여한다.

배우 심은경이 대한민국 6인의 감독이 완성하는 단편 영화 프로젝트 '더 킬러스(가제)'에 출연한다. [사진=㈜스튜디오 빌]
배우 심은경이 대한민국 6인의 감독이 완성하는 단편 영화 프로젝트 '더 킬러스(가제)'에 출연한다. [사진=㈜스튜디오 빌]

‘킬러’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배우, 그리고 아트웍까지 공통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개별 작품이 아닌, 하나의 완전체가 되는 독특한 작업이 될 것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더 킬러스(가제)' 프로젝트에 참여한 심은경은 "'더 킬러스(가제)'는 6명의 감독이 완성하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로 배우에게는 흔치 않은 특별한 기회"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전했다. 또한, "오랫동안 염원했던 이명세 감독님과 작업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고 특별한 애정을 밝혔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배우. 최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서 박하경(이나영)의 오랜 친구로 두 사람만의 애틋한 시간을 따뜻하게 담아낸 연기로 깊은 여운을 안겼다.

'더 킬러스(가제)' 프로젝트는 2024년 공개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심은경, '더 킬러스' 출연 확정 "염원했던 이명세 감독과 작업 영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