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ITZY(있지)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신보 수록 신곡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뮤직비디오 완편을 최초로 선보였다.
ITZY는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과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4일 0시 3번 트랙 'None of My Business' 뮤비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신곡 'None of My Business'는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특징인 팝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대비되는 강렬한 가사가 매력을 높인다. 설렘을 주기보다 매일 숨 막히게 하는 상대와의 감정을 끈적거리는 열대야에 비유했다. 태연 'Happy'(해피), 트와이스 나연 'POP!'(팝!), NMIXX(엔믹스) 'Party O'Clock'(파티 어클락) 등을 작업한 이스란이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뮤비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나른한 여름 풍경 속 싱그러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다섯 멤버는 따사로이 내리쬐는 햇볕 아래 몽환적 음색, 힙한 춤선을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감성 가득한 눈빛과 청춘의 자유로운 모습으로 ITZY의 컴백을 향한 몰입도를 높였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은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라는 메시지를 타이틀곡 'CAKE'를 비롯해 'BET ON ME'(벳 온 미), 'None of My Business', 'Bratty (나쁜 애)'(브래티), 'Psychic Lover'(사이킥 러버), 'Kill Shot'(킬 샷)까지 여섯 신곡에 고루 담아 표현했다.
타이틀곡 'CAKE'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 등 매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서머퀸 ITZY와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만나 2023년 여름을 장식한다.
한편 ITZY의 새로운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는 7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어 오후 8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를 개최, 온라인 동시 생중계로 전 세계 팬들과 컴백의 기쁨을 나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