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임영웅→싸이…'국민 딸래미' 황우림, '아빠 딸' 매시업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황우림이 가족애를 담은 다양한 곡들을 열창하며 '국민 딸래미' 등극을 예고했다.

황우림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신곡 '아빠 딸'을 비롯해 여러 명곡들을 매시업(MASHUP)한 영상을 공개했다.

황우림 '아빠 딸' 매시업 영상 갈무리 [사진=린브랜딩]
황우림 '아빠 딸' 매시업 영상 갈무리 [사진=린브랜딩]

이 영상에서 황우림은 god '어머님께', 싸이 '아버지', 인순이 '아버지', 정은지 '하늘바라기', 김세정 '꽃길', 임영웅 '아버지' 등 부모에 대한 사랑과 애틋함을 표현한 선배 가수들의 기존 히트곡 곡들과 함께, 지난 4월 발매한 자신의 디지털 싱글 '아빠 딸'을 매시업(두가지 이상의 각기 다른 노래를 새롭게 합쳐 제작한 결과물)한 색다른 매력의 곡을 불러 눈길을 끌었다.

매시업된 위 곡들이 모두 어버지, 어머니를 향한 깊은 애정과 존경심을 담은 곡들인 만큼, 황우림은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며 '국민 딸래미' 등극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황우림은 섬세하고 아름다운 음색, 안정적인 가창력,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선배들의 명곡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황우림은 최근 주요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하며 '차세대 감성 발라더'로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등 대중의 뜨거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 가운데 신선한 매력으로 재탄생한 '아빠 딸' 매시업 영상 역시 깊은 감동과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빠 딸'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황우림은 앞으로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모차르트!' 여자 주인공 콘스탄체 베버 역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싸이…'국민 딸래미' 황우림, '아빠 딸' 매시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