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핀란드 파파' 김우석 "아픔 치유하며 힐링하는 느낌 좋아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우석이 '핀란드 파파' 출연 이유을 밝혔다.

김우석은 19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 드라마 '핀란드 파파'(연출 박수민, 극본 원영진) 제작발표회에서 "누구나 아픔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그런 아픔과 주변에서 경험했을 것 같은 일들을 같이 치유하면서 힐링하는 느낌이 좋았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배우 김우석이 19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시네마천국 드라마 '핀란드 파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김우석이 19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시네마천국 드라마 '핀란드 파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또 김보라는 "저는 개인적으로 할머니와 친하다. 대본에서 할머니와 유리의 관계가 돈독하다. 단순하게 그거만 보고 출연을 결심했다. 할머니 생각도 많이 났다"라고 전했다.

'핀란드 파파'는 남다른 사연으로 가족 연습이 필요한 사람들이 모인 수상한 카페 '핀란드 파파'의 신입 유리(김보라)와 사라진 첫사랑 우현(김우석)의 이야기를 그린 힐링 로맨스 드라마다.

청순한 이미지와 아역부터 다져온 탁월한 연기력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펼쳐온 김보라와 분야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함을 뽐내고 있는 김우석이 각박한 세상에 따뜻하고 위로가 되는 이야기를 전한다.

여기에 황석정, 정민성, 성병숙, 권혁 등 믿고 보는 베테랑 조연진이 감칠맛 나는 연기로 극을 풍성하게 꾸민다. 또 김준호, 장도윤 등 촉망받는 젊은 배우들이 신선함을 더한다.

'핀란드 파파'는 6부작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핀란드 파파' 김우석 "아픔 치유하며 힐링하는 느낌 좋아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