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홍진호, '더타임호텔'x'피의게임2' 동시기 공개 "공교롭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전직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더 타임 호텔'과 '피의 게임2'를 동시기 선보이는 데 대해 "공교롭다"라고 난감한 마음을 드러냈다.

12일 오전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더 타임 호텔'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스스로를 "서바이벌 전문 방송인"이라고 소개한 홍진호는 "서바이벌 게임을 평소 좋아한다. 생소하면서도 재밌었다. 게임만 잘한다고 다 되는게 아니고 시간도 아껴써야 하고, 멤버도 훌륭했다. 하지만 게임만큼은 내가 월등하고 우월해야 한다는 책임감이 있었다"고 했다,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1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더 타임 호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1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더 타임 호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하지만 공교롭게도 홍진호가 출연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두편이 비슷한 시기에 공개된다. '더 타임 호텔'이 12일 공개되는 가운데, '피의게임2' 역시 28일 웨이브에서 첫 선을 보이는 것. '피의 게임2'는 두뇌, 피지컬 최강자들의 극한 생존게임이다.

이에 대해 홍진호는 "매우 공교롭다"면서도 "같은 서바이벌이지만 게임도 다르고 멤버도 다르다. 지켜봐달라"고 했다.

한편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 남은 시간이 0 이 되는 순간 체크아웃 되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승자에게는 최대 3 억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더 타임 호텔'에는 1세대 프로게이머이자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우승자 홍진호를 비롯해 개그맨 황제성, 가수 존박, 댄서 모니카, 래퍼 래원, '솔로지옥' 신지연, 아나운서 김남희, 배우 김현규, 걸그룹 시그니처의 클로이, 그리고 크리에이터 주언규(구 신사임당) 등이 출연한다.

12일 첫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진호, '더타임호텔'x'피의게임2' 동시기 공개 "공교롭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