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성오부터 이연, 이재욱이 '길복순'을 꽉 채웠다.
넷플릭스 '길복순'은(감독 변성현)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전도연 분)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공개 후 3일 만에 1천961만이라는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82개 국가 TOP 10 리스트에 올랐다.
이에 출연 배우들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킬러이자 싱글맘 길복순 역의 전도연이 MK ENT. 소속 킬러 희성 역 구교환과 살벌하게 대치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같은 회사 소속인 그들이 결국 서로를 상대로 싸워야만 했던 서사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그 이면에 복잡한 감정선까지 느끼게 한다.
길복순의 딸, 재영 역 김시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엄마에게 점점 벽을 쌓는 10대 딸로서 그녀가 가진 비밀의 무게를 짐작케 한다. 서로를 바라보는 길복순과 재영의 입체적인 케미가 여운을 이어간다.
킬러 세계의 법과 같은 MK ENT.의 '룰'에 반문을 제기하는 '신상사' 역 김성오는 살벌한 긴장감을 풍기는 분위기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데뷔를 앞둔 에이스 연습생 '김영지' 역 이연에게도 이목이 쏠린다. '길복순'을 떠올릴 만큼 유망주인 그녀가 길복순과 형성한 색다른 케미가 돋보인다.
마지막으로 젊은 '차민규' 역할로 분한 이재욱은 이후 살인청부업계를 평정할 카리스마를 잠재하고 있는 서늘한 눈빛을 보여주며 묵직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