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보검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은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더 블랙레이블과 함께 하게 된 박보검 배우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라며 박보검의 새 프로필 사진을 3장을 공개했다.
![박보검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더블랙레이블]](https://image.inews24.com/v1/1a9b73a1bee55e.jpg)
![박보검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더블랙레이블]](https://image.inews24.com/v1/91620ab2a9c80f.jpg)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댄디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박보검 배우의 다양한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박보검은 지난 달 더 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테디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인 더 블랙레이블에는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알티, 로렌, 빈스, 브라이언체이스, 엘라그로스 등이 소속돼 있다.
이와 함께 임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 출연을 확정 지었다.'폭싹 속았수다'는 당초 '인생'이라는 가제로 알려진 작품으로,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박보검은 관식 역을 맡아 애순 역의 아이유와 로맨스 연기 호흡을 맞춘다.
![박보검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더블랙레이블]](https://image.inews24.com/v1/f295570c53378a.jpg)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