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의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오는 3일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Poppy (파피)'의 한국어 버전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5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6일부터 9일까지는 개인과 유닛,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오픈한다.
이어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는 등 발매일인 14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키치한 무드의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곰인형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Teddy Bear'는 스테이씨가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탄탄한 가창력과 다채로운 음색을 통해 매 앨범 히트곡을 발표해온 스테이씨는 이번에도 글로벌 존재감을 증명할 계획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2020년 11월 데뷔한 이후 ‘에이셉’(ASAP), ‘색안경’ 등 여러 히트곡을 내며 대표적인 K팝 4세대 걸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데뷔 이래 줄곧 완성도 높은 무대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스테이씨는 앞서 다양한 국적의 전 세계 어린이들의 신곡 리액션 영상과 유니크한 매력을 담은 콜라주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는 오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