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디즈니+, 공조2·곡성·리멤버 등 공개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고정삼 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가 '공조2: 인터내셔날', '리멤버' 등 국내 영화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디즈니+는 현빈·유해진·임윤아·다니엘 헤니까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만난 '공조2: 인터내셔날'을 오는 18일부터 공개한다. 해당 영화는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지난해 698만명을 동원해 한국 영화 흥행 톱(TOP)3에 등극했다.

공조2: 인터내셔날 [사진=디즈니+]
공조2: 인터내셔날 [사진=디즈니+]

나홍진 감독의 작품 '곡성'도 오는 27일부터 공개한다. 해당 영화는 제69회 칸영화제 초청뿐 아니라 제37회 청룡영화상 감독상, 제53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작품상 등을 수상했다.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사건과 기이한 소문 속 미스터리하게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곽도원, 황정민, 쿠니무라 준, 천우희, 김환희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했다.

영화 '리멤버'도 디즈니+에서 내달 1일 공개된다. '리멤버'는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끝으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웃음 코드와 고경표, 이이경 등 에너지 넘치는 배우들의 찰떡 호흡으로 새로운 흥행 신화를 써 내려간 '육사오'도 내달 8일부터 공개된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 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 간의 코믹 접선극이다.

/고정삼 기자(jsk@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즈니+, 공조2·곡성·리멤버 등 공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