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MBC 가요대제전' 이준호·임윤아, 레전드 조합 또 보네 "핫한 무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2022 MBC 가요대제전' 이준호와 임윤아가 또 한 번 특급 무대를 예고했다.

오는 31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가요대제전'은 'With Love'를 주제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모여 음악으로 화합하는 특별한 축제다.

'2022 MBC 가요대제전' 이준호-임윤아가 예고편에서 무대를 예고했다. [사진=MBC]
'2022 MBC 가요대제전' 이준호-임윤아가 예고편에서 무대를 예고했다. [사진=MBC]

지난해 찰떡같은 호흡을 보여줬던 MC 장성규, 이준호, 임윤아가 다시 한번 뭉쳐 '2022 MBC 가요대제전'의 처음과 끝을 책임진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생생한 영상 통화가 담긴 예고편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두 사람은 한 화면에 있는 것만으로도 눈호강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이에 "31일 잊지 않았지?"라는 이준호의 질문도 달콤함을 선사한다.

특히 엄청난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둘만 보여줄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에 대한 힌트도 소개한다. 임윤아는 "작년에 이어서 또 한 번 핫한 무대 보여드려야 하지 않겠어?"라며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지난해 MC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들이 어떤 무대로 찾아올지 궁금증이 치솟는 상황.

이준호와 임윤아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메가 히트곡으로 무대를 꾸며 더욱 강력해진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MC가 어떤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을지, 다시 한번 레전드 무대를 갱신할 짜릿한 순간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MC 장성규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돼 있다. '2019 MBC 가요대제전' 오프닝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그가 올해는 코요태의 히트곡 메들리에서 래퍼로 변신, CLASS:y(클라씨)와 함께 무대를 가득 채운다. 뿐만 아니라 영탁의 흥 파티에서도 피처링을 톡톡히 소화하며 마음껏 끼를 발산할 예정.

'2022 MBC 가요대제전'은 오는 31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 가요대제전' 이준호·임윤아, 레전드 조합 또 보네 "핫한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