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수 박기영이 신곡 '사랑이 닿으면'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는 12일 박기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매 예정인 새 싱글 '사랑이 닿으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기영과 연인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담겨있다. 한 잔의 와인을 즐기며 사랑을 속삭이는 모습, 침실에서 함께 맞이하는 아침, 약속을 하듯 손가락을 걸고 해변을 거니는 모습 등의 온기 가득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기운을 안겨준다.
특히 박기영이 직접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치며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그녀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은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본편의 이야기까지 궁금해졌다.
신곡 '사랑이 닿으면'은 인간관계에서 사랑이 닿으면 일어나게 되는 기적 그리고 환희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가수 정인의 작곡, 래퍼 키비의 작사, 그리고 가창에 나서며 세 사람이 의기투합해 완성된 곡이라는 부분이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박기영은 '마지막 사랑' '나비' 선물' '산책' '시작'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포함하여 끊임없이 음반, 공연, 뮤지컬, 방송 활동을 통해 빈틈없는 활약을 펼쳐온 뮤지션으로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했다.
한편, 박기영의 새 싱글 '사랑이 닿으면'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